편의점 단백질 음식 BEST 22, 건강 뿐만 아니라 맛도 챙겨요!

편의점 단백질 음식은 어느 정도 하루에 필요한 필수 단백질을 보충하는 보조 역할을 할 수도 있는데요. 단백질은 꾸준히 매일 섭취하고 드시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보충이 소홀한 분들이라면 식단을 계획하고 실천할 때 항상 우선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편의점에 들어서 구매할 수 있는 단백질이 들어있는 음식들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단백질 음식

편의점이라고 해서 무조건 음식들이 나쁜 것 만은 아닐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중하게 접근하고 골라 본다면 조금은 건강에 이로운 음식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편한 건강 음식은 간단한 간식으로도 괜찮을 수 있습니다. 그런 편의점 음식에 대해 작성하였으니 확인해 보세요.

 

솔직단백바 (GS)

GS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바를 소개합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낮추고 단백질을 많이 포함한 달달한 단백질바입니다.

당류는 2g밖에 되지 않고 칼로리는 140kcal로 괜찮은 한 번의 단백질 보충 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닭가슴살 후랑크 (그릭슈바인)

소시지 형태로 나온 단백질바도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한 번씩 먹기 좋은 단백질 성분입니다.

당류는  1g에 지나지 않으면서 칼로리 함량은 128kcal 정도입니다.

 

불고기곤약 비빔밥 (CJ)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0에 가까운 음식 종류인데요. 곤약을 이용해 밥과 국수를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cj에서 출시한 이 불고기 곤약은 맛을 살려주면서 넉넉한 용량이 좋습니다.

칼로리도 한 끼에 195kcal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인 음식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청정원)

청정원에서 출시한 이 단백질 음식은 칼로리가 115kcal 정도입니다. 총 용량을 30g으로 보면 100g을 섭취해도 무리한 칼로리 섭취는 아니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맛도 괜찮고 식감도 좋은 닭가슴살입니다.

 

몬스터 크랩 (한성기업)

커다란 집게다리 모양의 크래미 음식도 생각해 보세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이 크랩은 단백질이 많은 게살을 사용합니다.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매일)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는 단백질 보충제로 충분한 음료입니다. 190ml 음료를 기준으로 칼로리는 겨우 65kcal밖에 되지 않는데요.

당류는 5g에 탄수화물 역시 5g에 지나지 않아 살이 찔 걱정을 덜어주는 먹기만 해도 살 빠지는 편의점 단백질 음식인 것 같습니다.

 

단백질바 (닥터유)

에너지바 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 단백질바도 있습니다. 탄수화물 20g에 당분은 15g 정도로 낮은 음식인데요.

단백질이 24g으로 충분히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보충하기 좋은 간식 음식입니다. 칼로리는 249kcal입니다.

 

반마리 삼계탕 (하림)

삼계탕은 국물만 조금 주의해 보시면 건강한 단백질 음식이 될 수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출시하는 삼계탕도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반 마리 기준으로 단백질이 43g 정도에 칼로리는 360kcal인 편의점 단백질 음식입니다.

 

떠먹는 샐러드 모닝두부 (CJ)

행복한 콩이라는 네이밍에서 보듯이 두부를 간편하게 떠 먹을 수 있는 샐러드 형식의 음식입니다. 포만감이 큰 편인데요.

당 성분도 많이 들어있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칼로리는 185kcal 입니다.

 

it’s 프로틴 (풀무원)

음료 중에서도 단백질이 기본이 되는 것이 있는데요. 맛있게 단백질과 칼슘을 보충할 수 있는 이 260ml 음료는 15g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 영양치를 충분히 채우면서 칼로리는 200kcal 내외로 낮은 편입니다.

 

프로틴 치킨 샌드위치 (삼립)

삼립의 프로틴 치킨 역시 맛있는 단백질 보충 음식 중 하나인데요. 단백질 함량이 무려 17g인데 반해 칼로리는 준수한 324kcal 정도입니다.

무리 없이 먹기 좋은 칼로리 용량은 빵에 비해서도 낮고 밥에 비해서도 적은 편입니다.

 

프로틴 허브치킨 에그볼 (피그인더가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으로 닭가슴살을 기본으로 하는 음식인데요. 여기에 계란과 토마토, 호박 같은 여러 재료들을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단백질이 24g으로 괜찮은 맛과 식감을 가진 편의점 음식입니다. 이제 에그볼로 체지방을 없애는 도전을 이어가 보세요.

 

스모크 닭다리 (하림)

닭가슴살과 함께 먹기 좋은 닭다리도 있습니다. 허브를 입혀 향이 좋은 이 닭다리는 기준량 10g에 칼로리가 165kcal 정도입니다.

두 개의 커다란 닭다리가 인상적인 편의점 단백질 음식입니다.

 

감동란 (훈제란/반숙란)

편의점에는 일반적으로 조리를 마친 계란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구운 계란이 감동란입니다.

감동란은 1개를 기준으로 보면 62kcal 정도인데요. 간식으로 편의점 단백질 음식을 선택하면 제법 제대로 보충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급속냉동 닭가슴살 (이마트24 )

닭가슴살을 건강한 단백질로 많이 보충하는 분이라면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순수 닭가슴살도 급하게 구매하기 좋습니다.

육질이 잘 저장되어 있는 급속 동결로 여러 음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더단백 (빙그레)

빙그레의 더단백은 흡수가 빠른 단백질 20g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칼로리는 총 용량 250ml에 105kcal로 충분히 낮습니다.

류신, 라이신, 발린, 이소류신, 알라닌 등 중요 아미노산이 빼곡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편의점 고구마 (GS)

고구마도 다이어트에 괜찮은데요.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은 편이며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GS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고구마는 192kcal에 용량은 160g입니다.

편의점 단백질 음식들은 종류도 다양한 것 같습니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매일)

흡수가 빠른 단백질 WPI 20g에  락토프리 제품입니다. 화학 성분이 들어 있지 않으면서 단백질 20g을 채운 음료입니다.

총 330ml에 칼로리는 99kcal로 상당히 낮은 편이며 트랜스지방이나 포화지방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의성 마늘 후랑크 (롯데햄)

마늘은 알리신이 함유되어 면역력과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면서 다이어트에 좋은데요. 마늘을 이용해 만든 햄 종류의 편의점 단백질 음식이 있습니다.

의성에서 공수한 마늘을 이용한 후랑크는 칼로리가 70g 한 개를 기준으로 190kcal 정도입니다.

 

더건강식단 프로틴 UP (CU)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건강식 중에서 맛있는 프로틴 도시락이 있습니다. 이 프로틴 도시락은 다양한 재료가 특징인 편의점 단백질 음식입니다.

훈제 오리와 닭가슴살, 돼지고기를 이용해 조리를 하였습니다. 건강식으로 운동 전후에 먹기 좋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틴 드링크루트 (OPI)

맛도 좋고 영양 성분도 풍부한 건강한 프로틴 드링크를 소개합니다. 순도가 높아 흡수가 매우 빠른데요. WPI 100% 를 이용한 음식으로 고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해 줍니다.

한 병의 용량은 500ml 정도이며 한 병의 칼로리는 아주 낮은 85kcal입니다.

 

프로틴 17g 요거트 (요플레)

고 단백 음식인 프로틴 17g 요거트는 장의 건강을 책임지며 근육의 건강까지 챙겼습니다.

달걀 2.5개분의 단백질에 지방은 45%를 줄였으며 딸기 맛, 바나나 맛이 있습니다. 한 개의 칼로리는 205kcal입니다.

 

단백질 일일 권장량

한국영양학회에서 발표한 우리나라의 영양소 섭취 기준을 보면 성인 남성의 경우 하루에 50g의 단백질 보충이 필요합니다.

성인 여성의 경우에는 하루에 40g의 단백질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자주 보충이 필요합니다.

 

단백질이 왜 필요할까요?

단백질은 우리 몸의 근육을 강화 시키고 조직을 튼튼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근육이 손상되면 체력이 떨어지고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를 구성하는데 꼭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단백질 보충이 더 중요합니다. 단백질이 충분히 보충이 되면 외부의 자극에 잘 대응하는 면역력이 생기게 됩니다.

(편의점 들렀다 힐링 여행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벨런스

체지방을 비우고 단백질과 복합 기능성 건강 성분을 채운 8종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 식품 하이뮨을 소개합니다.

잦은 외식, 불규칙한 식사, 몸관리가 필요한 상황, 건강하게 굶지 않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유당을 분리한 유청 단백질, 농축 동물성 단백, 분리대두단백, 아몬드 단백으로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과학적인 균형을 맞췄습니다.

 

CBP 코어밸런스

CBP 코어밸런스

3,중 복합 프리미엄 저분자 단백질S 포뮬러, 덴마크산, 고순도 락토르리 분리 유단백을 함유하였습니다. 동물성과 식물성 비율이 7:3으로 완벽하게 밸런스를 이룹니다.

화학적부형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는 것도 장점인데요. 필수 아미노산 10종에 수용성 식이섬유, 아연, 셀렌, 비타민 8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트리 파워프로틴 플러스 월넛

미트리 파워프로틴 플러스 월넛

단백질 충전, 빠르고 간편하게 해 보세요. 멸균팩으로 6개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단백질입니다. 이소로이신, 로이신, 발린이 충분히 들어 있는 좋은 구조인데요.

동물성과 식물성을 고루 배합 해 황금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지속적인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최종 정리하기

편의점 단백질 음식은 의외로 조금만 눈 여겨 보시면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 단백질을 매일 집에서 먹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요.

상황이 여의치 않는다면 이런 음식들을 드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건강한 한 끼와 든든한 간식을 단백질로 보충하고 뼈와 근육의 성장을 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