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 20가지, 뱃살 다이어트 하기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아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일주일 만에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거에요.

하지만 무조건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 더 쉽고 빠르게 뱃살을 빼는 법이 있어요.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

감추고 싶은 뱃살을 일주일 만에 빼는 법은 다음과 같아요.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서 일주일 동안 실천을 하면 뱃살을 빼고 날씬한 체형을 유지할 수 있어요.

뱃살을 빼고 요요 현상을 줄이며 납작한 배를 만들기 위해서는 식단 조절과 운동이 필수에요. (1)

 

물 마시기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은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이에요. 물은 뱃살을 빼기 위해 꼭 필요해요.

물을 마시는 것이 신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몸에 해로운 노폐물과 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물을 마시면 포만감을 느껴서 음식을 적게 먹는데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 마시기

뱃살 빼는데 효과적인 아메리카노를 일주일 동안 마시세요. 아메리카노에 있는 카페인 성분은 지방을 연소 시켜 뱃살을 빼는 효능이 있어요.

운동 전 후에 아메리카노를 수시로 마시세요.

 

유청 단백질 보충제

운동 후에 마시는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면 운동으로 피로해진 근육을 회복 시켜주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생강차 마시기

생강차 마시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생강차는 위와 장의 기능을 좋게 해주고 소화 불량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생강을 얇게 썰어서 따뜻한 물에 우려 내어 마시는 것이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허브차 마시기

몸을 따뜻하게 해서 일주일 만에 뱃살 빼고 싶으면 허브차를 마시세요. 허브차는 신진 대사를 높여 뱃살을 빼주고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금주 하기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은 금주를 하는 것이에요.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을 더 빨리 뺄 수 있어요.

술을 마실 수록 몸은 체지방을 더 많이 쌓이게 하고 뱃살이 더 나올 수 있어요. 금주를 하고 야식을 먹지 않는 것이 뱃살을 빼는 법이에요.

 

탄산음료 피하기

탄산음료를 피하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탄산 음료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고 뱃살을 쉽게 나올 수 있어요.

뱃살을 빠르게 빼고 건강을 개선하고 싶으면 탄산음료를 피하세요.

 

과일 적게 먹기

뱃살을 빼고 싶어서 과일을 자주 먹는 것은 좋지 않은 법이에요.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은 과일을 최대한 적게 먹는 것이에요.

과일은 당 함량이 높고 소화 흡수가 빨라 혈당을 올릴 수 있어요. 혈당이 올라갈 수록 신체는 더 많은 지방을 쌓이게 하여 뱃살이 나올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 하기

식이 요법만큼 중요한 것이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피하 지방 뿐만 아니라 내장 지방까지 제거해서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유산소 운동은 심폐 기능을 좋게 해주고 지구력을 늘려주며 뱃살을 빠르게 빼줘요. 일주일에 5일 정도는 꼭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복근 운동 하기

복근 운동을 하면 복부에 있는 지방을 빠르게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복근 운동은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들게 하여 뱃살이 나오게 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되어요.

 

코어 운동 하기

코어 운동을 할 수록 뱃살이 나오는 것을 막는데 좋아요.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은 코어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올바른 앉는 자세

올바른 앉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배가 나오지 않게 하고 허리를 등받이에 대고 엉덩이를 의자 뒤에 깊숙이 넣으세요.

앉는 자세만 제대로 해도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헐렁한 옷 피하기

헐렁한 옷을 입을 수록 뱃살이 더 나와 보여요. 오히려 타이트하게 옷을 입는 것이 뱃살을 빼는데 좋고 뱃살을 감출 수 있어요.

 

복대 하기

너무 많이 나온 뱃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복대를 하는 것이 좋아요. 복대를 가끔씩 해주는 것이 복부에 긴장을 주어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배가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복대를 하는 것이 뱃살 빼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조금만 먹기

많이 먹을 수록 일주일에 뱃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평소 식사에서 1/3 정도를 줄여야 해요.

식사는 천천히 하고 조금만 먹는 것이 뱃살을 밸 수 있어요.

 

채소 먹기

케일, 양상추, 양배추, 시금치, 브로콜리 등과 같은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뱃살을 뺄 수 있어요.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채소를 꾸준히 먹어야 해요.

 

닭가슴살 먹기

지방은 적고 단백질 함량은 많은 닭가슴살을 먹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빠르게 빼는 법이에요. 닭가슴살을 운동 전후에 먹어도 좋고 식사 때마다 먹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요거트 먹기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요거트를 일주일 동안 먹는 것이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요거트는 소화가 잘 되고 변비를 해결하는데 좋아요.

 

소금 적게 먹기

소금을 많이 먹을 수록 몸의 수분이 제대로 배출 되지 않아 뱃살이 더 많이 나와 보일 수 있어요.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소금을 적게 넣고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