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낮은 배달음식 8가지 추천, 먹어도 살이 안쪄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 알려드려요. 배달음식이 칼로리가 높고 기름지며 짠 맛 때문에 몸에 무조건 해롭지는 않아요.

일부 배달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신선한 야채가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어떤 배달음식이 칼로리가 낮고 건강에 좋을까요? (1)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식이 섬유가 많은 것이 특징이에요. 단 맛, 짠 맛, 매운 맛이 적어 맛에 자극이 덜하고 기름을 적게 사용하였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아요.

이제 배달음식도 다이어트에 좋은 칼로리 낮은 메뉴를 주문하세요.

 

고등어 구이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과 오메가-3가 풍부한 고등어 구이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에요. 직화 오븐에서 직접 구워서 배달되어 오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고등어 구이를 배달음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고등어 구이는 맛이 담백하고 고소함이 있으며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집에서 구워 먹기 어려운 고등어 구이를 배달음식으로 지금 주문하세요.

 

굽네 오리지널 치킨

다이어트 중이라면 굽네 오리지널 치킨이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에요. 굽네 오리지널 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아요.

다이어트 배달음식을 먹고 싶으면 굽네 오리지널 치킨을 주문하세요. 튀김옷이 없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 맛이 더욱 담백해요.

하지만 소스에 찍어 먹으면 오히려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월남쌈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 먹고 싶으면 월남쌈을 주문하세요. 월남쌈은 다이어트에 좋은 다양한 야채와 고기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을 수 있어요.

해산물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고 다양한 야채를 함께 먹기 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를 동시에 채울 수 있어요. 월남쌈을 소스에 찍어 먹을 때는 하인즈 오리지널 머스터드 또는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좋아요.

월남쌈에 땅콩 소스, 칠리 소스를 찍어 먹으면 소스의 설탕과 기름 때문에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어요. 월남쌈은 언제 주문해서 먹어도 좋은 칼로리가 매우 낮은 배달음식으로 추천해요.

 

목살 구이

삼겹살보다 지방 함량이 적은 목살 구이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목살 구이는 지방이 적어 칼로리가 낮아 인기 많은 배달음식이에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더 많은 목살 구이는 전문 고기집에서 불에 구워 배달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목살 구이를 주문할 때 더 많은 쌈채소를 추가로 주문하는 것이 칼로리를 낮추고 배는 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배달음식으로 칼로리 낮은 고기가 먹고 싶을 때 목살 구이를 추천해요.

 

샤브샤브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을 찾는다면 샤브샤브를 주문하세요. 샤브샤브는 담백한 소고기, 해산물과 다양한 야채를 육수에 담궈서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샤브샤브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배추, 버섯, 청경채, 단호박 등을 먹을 수 있고 단백질이 풍부한 소고기도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샤브샤브를 먹을 때는 꼭 폰즈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좋아요.

칠리 소스에 찍어 먹으면 칼로리가 높아져 살이 찔 수 있어요. 샤브샤브를 먹고 난 후 볶음밥이나 칼국수는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에요. 칼로리가 낮고 맛이 담백하며 단백질 함량이 높은 터키가 들어 있는 맛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에요.

다이어트에 좋은 통곡물 빵과 야채가 여러가지 들어 있어 맛은 더하고 칼로리는 더욱 낮춘 배달음식이에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는 꼭 소스는 올리브 오일, 소금 또는 후추만 넣으세요.

더 낮은 칼로리의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를 먹고 싶으면 빵의 속을 좀 파달라고 주문하면 되어요. 하지만 마요네즈, 칠리 소스, 머스터드 등의 달달한 소스 등을 넣으면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의 칼로리가 많이 높아질 수 있어요.

 

연어 샐러드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 먹고 싶으면 연어 샐러드를 주문하세요. 연어 샐러드는 단백질이 풍부한 연어와 비타민, 미네랄이 많은 채소 샐러드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칼로리가 낮은 연어 샐러드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배달음식으로 좋으며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부담이 적어요. 연어 샐러드는 항상 신선한 채소를 풍부하게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제육 쌈밤

다양한 쌈채소와 매콤한 제육 볶음이 먹고 싶으면 제육 쌈밥을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제육 쌈밥은 칼로리가 낮은 쌈채소와 단백질이 많은 제육 볶음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제육 쌈밥은 마음껏 먹어도 칼로리가 낮아 살이 찌지 않아요. 하지만 공기밥하고 같이 먹게 되면 칼로리가 높아져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에 공기밥은 1/2정도만 먹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