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안찌는 배달음식 9가지 추천, 의외로 살이 안쪄요

이제 다이어트에 좋은 살 안찌는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 어려웠다면 살 안찌는 메뉴로 주문하세요.

샐러드 같은 음식이 아니더라도 칼로리는 낮고 살이 안찌는 다양한 메뉴의 배달음식이 있어요. (1)

 

살 안찌는 배달음식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다이어트 하는 분을 위한 배달음식이 있어요. 마음껏 먹어도 살이 안찌기 때문에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기름기가 적어 칼로리가 낮은 것이 장점인 배달음식이에요. 다이어트 하는 분을 위한 살 안찌는 배달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버섯 오믈렛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이 먹고 싶으면 버섯 오믈렛을 추천해요. 버섯 오믈렛은 다양한 버섯과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아침 브런치로 주문해서 먹으면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칼로리가 많지 않고 다이어트에 좋은 계란으로 만든 배달음식이기 때문에 포만감을 높이는데 좋아요. 버섯 오믈렛과 아메리카노는 잘 어울리는 아침 브런치 배달음식이에요.

 

연어 샐러드

칼로리는 낮고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인 연어 샐러드는 많이 먹어도 다이어트에 좋아요. 연어 샐러드는 쫄깃한 식감의 연어를 맛볼 수 있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를 채울 수 있어요.

신선한 샐러드와 연어를 먹고 싶으면 연어 샐러드를 지금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오븐에 구운 치킨

오븐에 구운 치킨은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간장 치킨 등은 모두 기름에 튀겼고 설탕과 물엿이 가득한 소스에 묻혀서 먹기 때문에 포화 지방과 칼로리가 높아 쉽게 살이 쪄요.

하지만 오븐에 구운 치킨은 기름을 쫙 빼고 오븐에 담백하게 구웠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순수 단백질 닭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오븐에 구운 치킨은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하고 같이 먹는 것이 살 안찌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다양한 채소와 맛있는 쇠고기를 먹을 수 있는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많은 양을 먹어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다양한 채소와 버섯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건강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를 충분히 채울 수 있어요. 하지만 샤브샤브에 사이드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칼국수, 죽 등은 먹지 않는 것이 살이 찌지 않아요.

 

보쌈

담백한 맛이 일품인 보쌈은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보쌈은 기름기가 빠져서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아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보쌈은 다양한 쌈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식이 섬유를 채워 포만감이 좋아요. 하지만 보쌈을 먹을 때는 쌈장 대신 새우젓에 찍어 먹는 것이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요.

그리고 보쌈 김치는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어요. 보쌈을 주문하면 함께 오는 막국수, 부추전, 볶음밥 등은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생선회

생선회는 어떤 종류의 생선을 주문해도 좋은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생선회는 칼로리가 낮고 기름기가 적어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생선회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이 적게 들어 있어 칼로리가 낮은 것이 장점인 배달음식이에요. 하지만 생선회를 먹을 때는 초고추장 대신 간장을 찍어 먹어야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요.

 

짬뽕밥

짬뽕밥은 의외로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짬뽕은 밀가루 면이 들어 있어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찌는 배달음식이에요.

하지만 짬뽕밥은 밥 양을 적게 해서 먹으면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이에요. 짬뽕밥을 주문할 때 당면을 빼는 것이 좋고 밥 대신 짬뽕밥의 건더기 위주로 먹는 것이 칼로리를 낮추어 다이어트에 좋아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칼로리가 낮은 칠면조 가슴살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다른 샌드위치보다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해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 빵 속을 파고 양상추를 더 많이 추가하는 것이 좋아요. 소스는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와인 식초 정도를 넣는 것이 칼로리를 더 많이 낮춘 배달음식이 되어요.

 

순대국

순대가 없고 고기와 내장이 듬뿍 들어간 순대국은 맛있게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이에요. 순대국에 순대 없이 고기와 내장만 있으면 단백질을 채우고 칼로리는 낮출 수 있어요.

면역력을 높이는데 좋은 부추를 더 많이 추가하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추면 맛있는 순대국을 먹을 수 있어요. 공기밥은 1/2정도만 먹는 것이 좋고 고기와 내장을 충분히 먹는 것이 살 찌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