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추천 메뉴 추천 11가지, 취향대로 골라 주문하세요

배민 추천 메뉴를 알려드려요. 배민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 메뉴를 순위대로 정리를 하였어요.

최근에 식당에 직접 가는 것보다 배민에서 간단하게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배민에서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으면 정말 편리해요. (1)

배민에서 인기 많은 추천 메뉴를 소개해요.

 

배민 추천 메뉴

외식을 하는 것보다 편리하게 배민에서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는 것이 인기에요. 예전에는 직접 전화로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결제를 따로 해야 했지만 지금은 배민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고를 수 있고 간편하게 결제까지 할 수 있어요.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배민 추천 메뉴를 지금 확인하세요.

 

후라이드 치킨

배민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로 후라이드 치킨이 있어요. 후라이드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배민 메뉴에요.

후라이드 치킨은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고 취향대로 골라 주문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간식, 어른들의 술안주로 잘 어울리는 후라이드 치킨을 오늘 배민에서 주문하세요.

 

생선회

배민 추천 메뉴에서 돈까스, 회, 일식 1위는 생선회에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일식은 생선회이고 가격 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인 배달음식이에요.

생선회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광어회, 우럭회, 연어회 등이 인기가 많아요. 생선 초밥도 인기에요.

생선 초밥은 먹고 싶은 생선회를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 좋아요. 배민에서 추천하는 메뉴로 생선회를 주문하세요.

 

벌집 삼겹살

고기집에서 먹었던 벌집 삼겹살을 배민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벌집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데 집에서 구워 먹기 어렵다면 배민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어요.

배민 메뉴로 인기 많은 벌집 삼겹살은 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져서 오기 때문에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녁 메뉴로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벌집 삼겹살은 김치 찌개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설렁탕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면 배민 추천 메뉴로 설렁탕을 추천해요. 설렁탕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고 언제 먹어도 뱃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배민 메뉴에요.

특별한 메뉴가 생각 나지 않는다면 설렁탕을 주문하세요. 설렁탕은 가장 무난하게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배민 메뉴에요.

 

갈비탕

배민 추천 메뉴에서 한식의 1위는 갈비탕이에요. 갈비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배달음식이에요.

갈비탕 따뜻한 국물에 밥을 넣어 먹으면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되어요. 갈비탕하고 잘 어울리는 김치는 아삭한 맛이 일품이에요.

건강한 영양이 가득한 갈비탕을 배민에서 주문하세요.

 

양지 쌀국수

아시안, 양식에서 배민 추천 메뉴는 양지 쌀국수에요. 양지 쌀국수는 깨끗한 국물 맛이 일품이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배달음식이에요.

양지 쌀국수는 소화가 잘되고 뱃속을 편하게 해주어 인기 있는 배민 메뉴에요. 양지 쌀국수에 숙주와 양파를 듬뿍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음식이 완성되어요.

 

삼계탕

몸보신을 하고 싶으면 배민에서 삼계탕을 주문하세요. 배민에서 추천하는 메뉴인 삼계탕은 몸에 좋은 영계, 한약재가 들어 있어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삼계탕은 기력이 부족하고 건강을 챙기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은 배민 메뉴에요.

 

짜장면

배민 추천 메뉴에서 중국집은 짜장면이에요. 짜장면이 배민 중국집에서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배달음식이에요.

짜장면하고 많이 주문하는 메뉴로 짬뽕이 있어요. 짬뽕은 얼큰한 해물 국물로 인기가 많은 중국집 메뉴에요.

면이 싫고 밥이 좋으면 볶음밥도 추천해요. 볶음밥은 짜장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숯불 양꼬치

배민 추천 메뉴로 숯불 양꼬치를 지금 주문하세요. 직접 매장에서 구워 오기 때문에 숯불에 그을린 향을 즐길 수 있어요.

불 맛이 가득한 숯불 양꼬치를 저녁에 배민에서 주문하세요. 고소하고 맛이 좋은 숯불 양꼬치는 술안주로도 좋아요.

 

치즈 돈까스

치즈 돈까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더욱 맛있는 배민 메뉴에요. 치즈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자주 주문해서 먹어도 좋아요.

치즈 돈까스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며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치즈 돈까스는 회사 점심 시간에 주문해서 먹어도 좋고 저녁 술안주로 주문해서 먹어도 좋아요.

 

육회

육회를 배민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배민 인기 메뉴인 육회는 저녁 술안주로 최고에요.

남은 육회에 밥과 참기름을 넣어 먹으면 육회 비빔밥을 만들 수 있어요.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는 육회는 배민에서 추천하는 메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