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좋은 배달음식 8가지 추천, 지금 빨리 주문하세요!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을 소개해요. 감기에 걸리면 해열제, 진통제, 거담제 등의 약을 복용해서 감기를 치료하는 것이 필요해요.

감기는 충분한 영양 섭취와 휴식을 가지는 것이 빨리 낫는 방법이에요. 하지만 감기에 걸렸을 때 몸이 힘든 가운데 음식을 해서 먹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배민,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에서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는 것도 좋아요. (1)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

감기에 걸리면 몸이 많이 피로해지고 온 몸이 쑤시고 아플 수 있어요. 감기를 빨리 낫게 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 섭취를 하고 푹 쉬는 것이 가장 좋아요.

집에서 음식을 해서 먹는 것이 부담되고 어려울 경우에 배달앱에서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을 주문하세요.

감기에 좋은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삼계죽

감기로 인해 밥을 먹는 것이 힘들면 삼계죽을 배달음식 주문하세요. 삼계죽은 소화가 잘되고 감기로 인해 약해진 체력을 되찾아 주는데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삼계죽은 감기에 좋은 인삼, 닭이 들어 있고 씹기 편한 죽이기 때문에 감기 걸렸을 때 먹으면 더욱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따뜻한 삼계죽으로 기력이 약해진 체력을 되찾으세요.

 

더덕 고추장 양념구이

더덕 고추장 양념구이를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감기에 좋은 더덕 고추장 양념구이는 기침, 거담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기관지에 좋은 더덕은 해열, 소염 등과 같은 질환에 좋은 효능이 있어요. 위장과 폐의 건강까지 유지해주는 더덕 고추장 양념구이는 감기 걸렸을 때 주문하면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더덕 고추장 양념구이는 감기로 인해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좋은 배달음식으로 추천해요.

 

모과 생강차

기침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으면 모과 생강차를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 주문하세요. 모과 생강차는 기침 감기에 효과적이에요.

모과 생강차는 기침으로 인해 목이 아픈 증상을 완화 시켜줄 수 있어요. 모과 생강차는 칼슘, 철분, 미네랄이 함유되어 약해진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좋아요.

감기로 인해 목이 아프고 피로하다면 모과 생강차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감기에 걸렸을 때는 단백질 음식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해요. 하지만 입맛이 없을 때 단백질 음식을 먹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계란에 여러가지 채소가 함께 들어 있어 감기로 인한 입맛을 되찾아 주는데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감기 걸렸을 때 입맛이 없다고 굶지는 마세요.

배민, 요기요에서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육개장

감기에 좋은 고사리, 숙주, 무, 쇠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육개장을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 추천해요. 감기로 인해 약해진 기력을 되찾아주는데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육개장은 소화가 잘되고 피로로 인한 감기에 좋아요. 기침으로 인한 목의 통증을 줄여주고 두통, 해열에 좋은 육개장은 따뜻하게 먹는 것이 좋아요.

감기로 인해 약해진 기력을 되찾고 싶으면 육개장을 지금 배달음식 주문하세요.

 

배 대추 생강차

감기로 인한 기침으로 힘들어하면 배 대추 생강차를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 추천해요. 배 대추 생강차는 기침과 가래를 해소하는데 효과적이고 목의 열을 내려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배 대추 생강차는 루테올린이 함유되어 감기로 인한 기침, 기관지염, 가래를 줄여주는 효능이 있어요. 몸의 한기를 줄여주고 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으면 배 대추 생강차를 주문하세요.

 

콩나물 국밥

감기에 좋은 콩나물이 듬뿍 들어 있는 콩나물 국밥을 감기에 좋은 배달음식 추천해요. 콩나물 국밥에는 아스파라긴산, 식이 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서 감기로 인해 떨어진 면역력을 올려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콩나물 국밥은 감기에 좋은 비타민, 칼슘, 철분이 들어 있어 감기로 인한 기침 증상을 줄이는데 좋아요. 따뜻한 국물은 감기로 인한 두통, 해열, 발한, 복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딸기 바나나 주스

감기가 걸렸을 때 음식을 먹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어요. 이럴 때 딸기 바나나 주스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딸기 바나나 주스는 감기 걸려서 부족한 수분과 영양소를 채우는데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딸기 바나나에 풍부한 비타민, 마그네슘, 칼륨, 미네랄이 감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