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살 빼는법 13가지 진짜 노하우!

남자 얼굴살 빼는법으로 이제 날렵한 인상을 만들고 멋진 모습을 갖춰 보세요. 얼굴은 그 사람의 많은 것을 담아내는 거울과 같은데요.

이왕이면 살이 조금 덜 붙어서 프로패셔널한 표정을 연출하는 것이 사회적으로도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남자들의 자신감을 더 많이 찾아줄 얼굴의 살을 빼는 방법들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자 얼굴살 빼는법

보통 남자들에 비해 여자들이 체지방이 많은 편이고 지방이 잘 쌓입니다. 그런데 얼굴은 딱히 남자와 여자 구분 없이 쉽게 살이 붙는데요.

평소의 생활 습관들 잘 만들어 놓으면 얼굴살이 잘 찌지 않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얼굴살 찌지 않는 좋은 습관들은 어떤 것들일지 살펴 보겠습니다.

 

짜게 먹지 않기

가장 먼저 실천해야 하는 사항은 음식을 짜게 먹지 않는 것입니다. 나트륨이 많은 음식은 세포를 팽창 시키는 악영향을 끼치는데요.

나트륨을 줄이는 습관은 혈관을 건강하게 만드는 효능도 가질 수 있습니다. 나트륨은 쉽게 붓기를 만들면서 붓기를 지속 시키는 성분입니다.

짠 음식과 함께 매운 음식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매운 음식에도 짠 맛을 포함하고 있는데 잘 느끼지 못할 뿐입니다.

 

유산소 운동하기

유산소 운동은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꾸준하기 실천하는 것이 중요한 유산소 운동을 최소 이틀에 한 번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것도 좋은데요. 하루를 건너 뛰는 이런 유산소 운동도 살이 잘 빠지는 방법입니다. (운동 후 먹기 좋은 건강 음식)

특히 기본적으로 얼굴만 살이 빠지게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일상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 많이 마시기

물을 많이 마시는 것 역시 아주 중요한 습관 중 하나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체세포에 녹아 있는 나트륨을 분해 배출하는데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물을 마시면 체내의 에너지는 물을 소화하고 분해하는데도 많은 열량을 소모하게 됩니다. 그래서 얼굴의 붓기가 빠지고 노폐물을 빼 낼 수 있습니다.

 

얼굴 스트레칭하기

얼굴 전체를 스트레칭을 하듯 근육을 움직여 보시기 바랍니다. 눈과 코와 입을 많이 움직이는 것인데요.

얼굴에 붓기가 잘 생기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혈액 순환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잠 들기 전과 기상을 했을 때 짧은 시간 동안 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아에이오우운동

입을 모았다가 펴는 운동은 남자 얼굴살 빼는법으로 쉽고 괜찮은 방법인데요. 입 모양을 신경 써서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을 최대한 크게 벌리면서 아에이오우 발음을 하는 것입니다. 이런 얼굴 근육 사용은 얼굴 전반의 혈액 순환을 개선 시켜줍니다.

 

쉴 때 볼에 바람 넣기

입을 벌리는 운동과 함께 입을 오므리고 공기를 이용해 하는 운동도 남자 얼굴살 빼는법으로 활용을 해 보세요.

볼에 공기를 많이 불어 넣고 잠시 멈춰 주세요. 10초 이후에는 천천히 공기를 빼 주시면 되는데요. 마사지 효과를 가지고 있어 얼굴에 탄력을 만들기 좋은 운동 방법입니다.

이런 간단한 운동은 하루에 틈 나는 대로 하면 좋습니다. 안면의 근육을 운동시켜 얼굴의 살을 빼 보세요.

 

칼륨 음식 섭취하기

칼륨의 역할은 나트륨을 분해하는 것도 포함이 됩니다. 그래서 물을 많이 마시는 것 만큼 칼륨이 많이 든 음식들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륨이 많은 음식 종류로는 감자, 시금치, 딸기, 바나나, 키위, 흰 콩, 미역, 다시마 등이 있습니다. 아파트에 거주하시면 베란다에서 텃밭을 만들어 채소를 직접 키워 드실 수도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 하기

얼굴을 경락 마사지하는 방법도 소개를 드립니다. 얼굴을 마사지 할 때는 얼굴의 중심 부위에서 밖으로 뻗어 나가도록 방향을 잡아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위로 움직이는 마사지 방법이 얼굴 처짐을 개선하고 붓기를 빼기 좋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신체 어디에도 적용할 수 있는 살 처짐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는 해결법입니다.

 

세안 꼼꼼히 하기

얼굴은 옷으로 가려져 있지 않은 신체 부위입니다. 그리고 손처럼 하루 종일 관리하고 씻기도 힘든데요. 그래서 다양한 환경 오염 물질이 쉽게 들러 붙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얼굴에 트러블을 만들기 쉽고 모공을 막아 붓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듯한 물이나 손으로 얼굴을 천천히 마사지 하는 것으로 얼굴에 긴장감을 만들어 붓기를 없애기 좋습니다.

더불어 세안을 꼼꼼하게 하는 것도 얼굴의 노폐물 배출을 위해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목 근육 풀어주기

남자 얼굴살 빼는법으로 목의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도 있는데요. 목의 근육이 뭉쳐 있으면 얼굴로 가는 혈액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양 공급도 부실할 수 있는데요. 목 근육 이완은 얼굴 붓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바른 자세로 생활하기

생활 전반에서 자세를 한 번 되짚어 보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자세나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머리를 숙이고 있는 자세는 건강을 헤칠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많이 보는 분들은 머리가 앞으로 숙여져 얼굴에 혈액 순환이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바르고 곧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얼굴에 살이 잘 안 찌도록 하는 습관이 됩니다.

 

환하게 웃는 습관

찡그린 표정이나 무표정한 표정보다는 이왕이면 웃는 얼굴을 만들어 보세요. 위에서 남자 얼굴살 빼는법으로 ‘아에이오우’ 운동이나 마사지를 예로 들었습니다.

웃는 표정은 이런 동작들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방법입니다. 웃는 표정은 긍정의 효과로 다이어트를 유지하는데도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적당히 낮은 베개 사용하기

마지막으로 베개 높이를 한번 확인을 해 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너무 높은 베개는 숙면을 방해하고 얼굴과 몸의 혈액 순환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의 체형에 잘 맞는 적당한 베개 높이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조금 낮은 높이의 베개는 얼굴의 혈액 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목이 뭉치는 것도 막아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네츄럴 굿띵스 ‘속편한 다이어트’ 보조제

네츄럴굿띵스 속편한 다이어트

너무 어려운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시나요?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속편한 다이어트로 다시 시작해 보세요.

소화도 잘 되면서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나만의 선물입니다. 살은 빼는 것 만큼 유지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굶지 않고 하는 다이어트 이제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닥터핏 락토페린 3600

닥터핏 락토레핀 3600

고함량의 순도 높은 락토페린으로 자신있게 소개를 드립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락토페린 농축물 12%의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가져 왔습니다.

2중 코팅으로 영양을 보호해 흡수를 더 많이 하도록 도와줍니다. 안토시아닌을 부원료로 하고 초저분자 피쉬콜라겐까지 하나에 담아 내었습니다.

 

글 마무리

남자 얼굴살 빼는법을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것들로 알아 보았습니다. 얼굴에 살이 많은 사람들은 항상 날렵한 턱선을 원하게 되는데요.

얼굴에 살만 조금 빠져도 인상이 달라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실천 방법들로 얼굴의 살을 조금이나마 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