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체지방 10kg 빼는 9가지 방법

한달 체지방 10kg 빼는 방법을 쉽게 알려 드릴게요. 한달 동안 체지방을 10kg 빼면 체형의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어요.

체지방을 한달 동안 약 10kg까지 줄이게 되면 얼굴형이 바뀌고 뱃살이 빠지는데 도움이 되어요.

 

한달 체지방 10kg

한달 체지방 10kg 빼면 체형이 바뀌고 외모에 자신감을 가져올 수 있어요. 체지방이 많아서 뱃살이 더 잘 보이고 얼굴형이 커 보이면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해요.

연령이 높아질 수록 뱃살이 붙고 체형이 뚱뚱해 보일 수 있어요. 꾸준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서 체지방을 많이 빼는 것이 날씬한 몸을 유지하는 방법이에요. (1)

 

식사량 줄이기

한달 체지방 10kg 빼기 위해서는 과식하지 않고 식사량을 줄여야 해요. 과식과 폭식을 자주 할 수록 우리의 몸은 더 많은 잉여 에너지를 체지방으로 신체 구석구석 쌓이게 할 수 있어요.

음식을 적당히 꼭꼭 오래 동안 씹어 먹어야 포만감이 좋아지고 과식, 폭식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채소 많이 먹기

식사 전에 채소를 많이 먹으면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한달 체지방 10kg 빼기에 도움이 되어요.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해서 한달에 체지방을 10kg까지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채소와 함께 먹으면 좋은 샐러드 드레싱으로 발사믹 식초, 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정도를 추천해요.

 

돼지 등심 먹기

닭가슴살을 매일 먹지 않아도 되어요. 맛이 좋은 돼지 등심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요리로 만들어 먹으면 한달 체지방 10kg 빼기에 효과적이에요.

돼지 등심은 닭가슴살보다 더 맛있고 스테이크, 제육볶음, 돼지 간장 불고기, 구이 등 다양한 요리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지방은 적고 살코기 부위가 많은 돼지 등심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낮아 한달 동안 체지방을 10kg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술 마시지 않기

술을 마실 수록 얼굴의 부종은 더 심해지고 살이 쉽게 쪄서 한달 체지방 10kg 빼서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어려워요. 술을 마시면 이뇨 작용이 심하고 몸의 부종을 더 쉽게 만들어 체지방이 더 쌓일 수 있어요.

 

블랙 커피 마시기

블랙 커피는 한달 동안 체지방 10kg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블랙 커피의 진한 카페인 성분은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려줘서 운동 전에 마시면 운동 효과가 좋아져 체지방이 더 잘 빠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블랙 커피는 칼로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요. 블랙 커피를 하루에 1~2잔 마시면 기분을 좋게 해주고 피로를 덜어줘요.

 

과일 주스 마시지 않기

모든 과일 주스는 비타민이 있지만 다량의 설탕이 첨가 되어 쉽게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는 단점이 있어요. 한달 동안 체지방 10kg  빼고 싶으면 과일 주스 대신 과일을 그대로 씹어 먹는 것이 더 좋아요.

건강하다고 알려진 생과일 주스도 마찬가지로 당분 함량이 매우 높고 소화는 빨리 되어 혈당을 급격히 올려 체지방을 더 증가하게 할 수 있어요. 한달 동안 체지방 10kg  빼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싶으면 과일 주스는 마시지 않아야 해요.

 

제로 사이다 마시기

한달 동안 체지방 10kg  빼는 동안에 달콤한 탄산 음료가 마시고 싶으면 제로 사이다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제로 콜라는 칼로리가 없지만 카페인이 있어서 카페인에 민감하면 가슴 두근 거림, 불면증 등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제로 사이다는 설탕 대체제가 첨가 되어 칼로리가 거의 제로에 가깝고 단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제로 사이다를 너무 자주 마시는 것보다 가끔 단 맛이 생각날 때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스트레스 줄이기

한달 동안 체지방 10kg 빼고 싶으면 스트레스를 줄여야 해요. 스트레스가 많을 수록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이 증가하여 식욕을 좋게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체지방이 많을 수록 외모 때문에 스트레스가 쉽게 생겨요. 우선 스트레스를 줄이고 바로 푸는 것이 식욕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유산균 영양제 먹기

한달 동안 체지방 10kg 빼기 위해서는 유산균 영양제를 매일 꾸준히 먹는 것이에요. 유산균 영양제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변비를 해결하는 효과가 있어요.

장 내 건강을 지켜주고 변비를 해결해주며 체지방을 빼서 날씬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