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해서 시켜먹기 좋은 음식 TOP 12: 이건 못참지!

어김없이 찾아오는 주말, 이번 주말에는 뭘 먹을까 고미스럽다면 걱정 붙들어매고 하나씩 시켜 드세요. 제가 딱 정리해드릴께요. 아마도 이 음식들이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일거에요.

 

축구경기가 있으면 치킨

국가대표 운동 경기가 있는 밤엔 치킨이 정답이에요. 다양한 맛과 스타일로 제공되는 치킨은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안성맞춤이죠. 응원을 하면서 치맥 한잔이면 크아~ 끝내주는 기분이에요. 배달음식 순위에서 항상 최상이죠.

 

일요일엔 중화요리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일요일 점심에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광고가 사람들을 그렇게 만든 것 같은데요. 농x 짜파xx가 일요일에 중식을 불러모으죠. 각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낮에는 돈가스

안심돈가스와 치즈돈가스는 점심시간에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에요. 부드러운 안심은 아이들이 대체로 좋아하는 배달 음식이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양꼬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양꼬치는 시켜먹기 좋은 음식인데요. 이국적인 맛과 향으로 기분 전환을 도와줘요. 배달로도 잘 나오고 요샌 맥주까지 배달해주니까요. 양꼬치엔 칭따오대신(오줌맥주라서 별로) 국산 맥주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아요. 저녁 배달음식 추천 목록에 추가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떡볶이와 김밥

분식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간식이죠. 특히 떡볶이와 김밥은 매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연인보다는 친구들끼리 배달시키기 좋은 음식이죠.

 

체력이 부족할 때 족발

족발은 영양이 풍부해 체력을 보충하기 좋아요.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니 뼈다귀 한번 뜯어봐?

 

제철 회

계절에 따라 가장 맛있는 회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신선하고 깔끔한 맛으로 사랑받는 메뉴죠. 새우, 과매기, 조개 등 월별로 다양한 인기 메뉴들이 있죠.

 

늘 한결같은 피자

피자는 다양한 토핑으로 사랑받는 메뉴예요. 가족 단위의 주문에 특히 인기가 많아요. 옛날보다는 확실히 수요가 줄긴 했지만 또 이만큼 무난한 배달음식도 없는거 같아요. 배달음식 고르기 힘들때는 그냥 피자!

 

흐린 날은 모듬전

모듬전은 흐린 날, 막걸리 한자에 분위기와 함께 즐기기 좋아요.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전통 요리죠. 해먹기는 정말 번거로운 음식인데 다양한 전을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최고에요.

 

미세먼지 많은 날은 삼겹살

사실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황사나 미세먼지에 삼겹살을 왠지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 아시죠? 맛있는 배달음식으로 추천드려요.

 

비오는 날 갈비탕이나 도가니탕

비 오는 날엔 따뜻한 갈비탕이 최고예요. 몸을 녹이는 깊고 진한 맛으로 기분까지 좋아진답니다. 깍뚜기 한입 베어물면 그맛이 또 기가 막힌다는.

 

다이어트 중이면 요거트나 디저트류+샐러드

가벼운 요거트나 디저트류는 다이어트 중에 달콤함을 덜어주면서도 칼로리를 낮게 유지할 수 있어요. 물론 무가당으로 또는 그릭요거트로 드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