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배달 음식 17가지를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배달 음식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가요? 다이어트를 하는 도중에는 배달을 해서 음식을 먹는 것에 두려움이 앞설 것입니다.

새로운 시도와 도전 앞에서 또다시 좌절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될 테니까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배달 음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배달 음식

배달 음식은 왜 대체로 맛있는 것일까요? 물론 자기 손으로 모두 준비해서 요리하는 과정은 힘들고 번거로워 배달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배달 음식도 잘 고른다면 다이어트를 망치지 않으면서 맛과 영양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븐에 구워낸 치킨

치킨이 먹고 싶은 날은 주기적으로 찾아오지 않으신가요? 매콤 달콤한 양념 치킨이 아니더라도 고소한 프라이드 치킨을 먹고 싶은 날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하는 도중에 치킨이 먹고 싶으시다면 이왕이면 오븐에서 구워낸 치킨을 주문해 보세요. 오븐에서 익히는 동안 기름기는 빠지면서 담백한 맛이 추가 될 것입니다.

다른 치킨 제품들보다 기름기가 적어 칼로리와 포화 지방 수치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때 양념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음료도 가급적 당이나 나트륨이 배제된 것을 선택해 주세요.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단백질과 칼륨이 많은 배달 음식으로 샐러드를 추천 드립니다.  치킨탠더 샐러드보다는 연어가 들어간 샐러드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병아리콩과 아보카도, 토마토가 함께 곁들여진 샐러드라면 더 좋은 배달 음식이 될 수 있을 텐데요. 최근에는 이런 샐러드를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업체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과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골고루 드실 수 있는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를 다이어트 배달 음식으로 추천 드립니다.

 

보쌈

보쌈은 푸욱 삶은 돼지고기와 야채를 쌈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보쌈에 익힌 고기는 기름기가 비교적 잘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맛도 담백하고 칼로리도 낮은 편입니다.

여기에 쌈으로 드시게 되는 청경채나 배추, 상추, 깻잎, 고추 등은 식이섬유와 함께 비타민과 무기질 성분을 보충해 줍니다. 쌈장만 조금 주의를 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왕 먹는 보쌈이라면 다른 음식보다 칼로리와 나트륨이 많은 쌈장을 대신해 새우젓을 드셔 보세요. 맛도 잡고 영양도 잡게 됩니다. 보쌈의 고기에서 껍질 부분은 영양보다는 지방이 더 많아 빼고 드셔도 좋을 것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생선회는 맛있는 배달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음식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도중에도 좋은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이 먹는 걱정도 조금 들 수 있는데요. 생선으로 회를 먹게 되면 다양한 생선들을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낙지나 오징어, 광어, 홍합, 해삼 등 좀 더 다양한 음식들이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회의 장점은 깔끔한 맛과 뒤처리인데요. 이때 초고추장이나 와사비를 많이 먹는 것은 지양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소한 참기름에 약간의 소금도 괜찮은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순두부찌개와 두부

콩으로 만든 두부는 근육을 생성하는데 좋은 단백질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이소플라본과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뼈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혈관을 튼튼하게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보다 좋은 배달 음식이 없을 것입니다. 두부는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어 좋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포만감이 좋고 야식이나 밤에 먹기도 좋은 음식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두부는 다양한 곳에 활용도 가능해 샐러드로 드실 수도 있습니다.

 

순대국

순대로 만든 순대국도 배달 음식 중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종류입니다. 순대를 통해 단백질을 보충하고 칼로리는 적게 드실 수 있습니다.

순대국은 부추랑 함께 드시는데요. 부추와 함께 드시면 피를 맑게 하기 때문에 궁합이 좋습니다. 순대국의 맛은 새우젓을 통해 간을 맞추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배달 음식으로 다양한 영양 보충과 신진대사 활성화에 좋은 다이어트 배달 음식입니다.

 

생선 구이

생선구이 한 상을 받아 식사를 한다면 다른 음식에 비해서 칼로리가 낮은 장점을 가집니다. 이 밖에도 혈관에 무리를 주는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이지 않습니다.

생선을 구울 때는 소금간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에는 별도의 간장 와사비 소스를 찍지 않고 담백하게 생선 살만 드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생선 구이의 종류는 연어나 조기는 물론 삼치나 갈치, 고등어, 이면수 등 다양해 여러 맛을 볼 수 있는 선택이 있습니다.

(계란과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샤브샤브

많은 채소들이 주 재료가 되어 국물을 만들어내는 샤브샤브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함께 익혀 먹는 소고기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샤브샤브를 드시면 영양 성분이 풍부한 다양한 채소와 소고기로 비타민과 단백질을 포함해 식이섬유와 미네랄 성분도 다량 충족이 가능합니다. 샤브샤브를 먹을 때 함께 먹게 되는 음식은 주의를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를 드신 후에 죽을 드신다거나 칼국수를 말아서 함께 드시는 것은 칼로리를 높이는 주범이 됩니다. 가능하면 소고기와 채소를 익혀 먹는 선에서 끝내는 식사가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국물도 너무 자주 떠 먹는 것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어탕

미꾸라지에는 다양한 영양소에 더해서 epa와 dha 같은 뇌에 좋은 영양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불포화지방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불포화지방산은 혈관을 튼튼하게 유지하면서 찌꺼기가 쌓이는 것을 막는 효과도 가지는 다이어트 요소입니다. 이 밖에도 비타민이나 다양한 영양분이 골고루 포함된 추어탕은 기력 회복에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체력이 달리거나 에너지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다이어트 배달 음식이 됩니다.

 

초밥

회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고 알려 드렸는데요. 그런 회를 밥에 올려서 먹는 초밥 역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초박을 통해 칼슘도 보충하고 마그네슘이나 각종 영양 성분을 많이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밥을 함께 먹기 때문에 포만감이 큽니다. 그래서 가능한 수량은 조절하는 편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게찜

타우린 성분이 많은 대게찜은 에너지를 보충하고 기력을 회복 시키는 음식입니다. 또한 뇌를 건강하게 만들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매우 좋습니다.

대게를 특히 찜으로 드시게 되면 영양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대게는 몸 안에 찌꺼기를 배출 시키고 독소를 분해해 주는 역할도 가지고 있습니다.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대게는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육회

육회는 고기를 드시고 싶은 분들이 선택하면 좋을 음식 중 하나입니다. 다른 음식처럼 양념을 가하지 않고 익히면서 영양이 파괴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함께 먹게 되는 계란과 무에서 살균 효과와 필수 영양소 보충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실행하는 분들은 고기를 육회로 드시면 맛과 영양을 골고루 얻게 됩니다.

이때 함께 먹는 알코올 음료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코올은 다이어트에 절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쌀국수

양지 고기를 얇게 썰어 올리고 숙주를 익혀 면과 함께 나오는 쌀국수 역시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다른 음식에 비해 확실히 칼로리가 낮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맛도 좋으면서 먹기도 깔끔한 이 쌀국수를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이유입니다. 쌀국수가 살을 많이 안 찌게 한다고 마음 놓고 많이 먹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리 고기

오리의 기름은 흔히 불포화지방산이라고 합니다. 이 불포화지방산은 다른 음식보다 월등히 많습니다. 그래서 고기를 먹으면서도 혈관에 찌꺼기가 끼는 걱정을 덜게 됩니다.

지방이 몸에 쌓이는 것도 예방이 가능한 성분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선택하기 좋은 고기 음식 중 하나입니다. 오리 기름은 중성 지방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혈압 상승의 원인도 제거시킵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체력을 회복하고 에너지를 얻기에 좋습니다.

(추천: 양파와인 효능 보기)

 

낙지

베타인 성분이 많은 낙지를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 배달해 먹기 좋은 음식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낙지에는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이 밖에도 타우린도 많은데요.

이러한 성분들은 체력을 북돋게 하고 기력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히스티딘 성분 역시 영양적으로 중요한 성분인데요. 베타인과 함께 심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버섯 오믈렛

버섯으로 만들어진 오믈렛도 좋은 음식입니다. 배달 음식으로 오믈렛은 위와 장에 부담감도 없으면서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계란도 함유되어 아침이나 저녁으로 먹기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칼로리도 낮은 편으로 오믈렛을 추천 드립니다.

 

전복죽

전복은 몸의 독을 해독하는 효능을 가지는 음식 재료입니다. 또한 면역력을 개선시켜 주면서 기력을 회복하기 좋은 다이어트 배달 음식입니다.

특히 임산부에게 건강을 책임질 음식으로 소화가 잘 되며, 항암 효과도 가집니다.

 

정기 다이어트 음식 배달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을 고민하는 것은 여간 힘든 것이 아닐 것입니다. 그럼 정기적으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것은 어떤가요? 그래서 배달을 할 수 있는 정기적인 음식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 세트

미트리 닭가슴살 세트

특수 기술로 수분을 지키고 고슬한 식감을 남긴 볶음밥입니다. 단백질 보충에 좋은 다이어트 음식인 닭가슴살을 기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해동하면 됩니다. 곤드레 볶음밥과 갈리 볶음밥까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시그니처벨 도시락

시그니처벨 도시락

12종에서 24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벨 도시락은 평균 300kcal의 가벼운 칼로리로 만들어졌습니다. 든듢나 한끼를 제공하면서 질리지 않는 구성이 매력입니다.

맛과 영양을 골고루 잡아 몸매를 관리하는 분들에게 최적입니다.

 

덴마크 식단

덴마크식단

식습관 개선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완벽한 음식입니다. 확실하고 간편한 덴마크 식단을 소개합니다.

덴마크 프로그램은 다양하고 알차며 신선합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당신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입니다.

(엘지 추천 상품 보기)

 

정리하기

이상으로 다이어트 배달 음식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어떻게 배달 음식을 시켜서 먹냐는 걱정이 앞선다면 위의 음식들을 선택하는 방법도 좋은 시도입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하면서는 식단을 조절하고 음식의 양과 시간을 신경써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가능한 선에서 배달 음식을 드실 때 건강을 함께 고려하면 위의 음식들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맛있는 한 때를 보내고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과정에 꾸준한 실행이 정답입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여러분의 일상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