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 12가지 무엇이 있을까요?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을 소개할게요. 식사 이후에 출출함이 느껴지면 간식이 생각이 나요. 하지만 간식을 먹으면 다음 식사 때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 선뜻 간식을 먹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칼로리 적은 음식은 먹어도 부담이 되지 않아요. 배고픔을 일시적으로 줄여주고 살이 찌지 않는 간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칼로리가 낮은 간식

칼로리가 낮은 간식을 추천해요. 칼로리가 높고 설탕 함량이 많은 간식은 뱃속을 불편하게 하고 다음 식사를 방해할 수 있어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추천해요. 채소는 식이 섬유가 많아서 포만감이 좋기 때문에 간식으로 좋습니다.

오이, 당근, 셀러리, 호두 및 아몬드 등과 같은 음식이 간식으로 선택하세요.

단백질이 많은 음식

단백질이 많은 음식일 수록 포만감을 좋아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추천해요. 맥반석 계란, 스트링 치즈 등과 같이 단백질 함량이 높은 간식은 배고픔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이에요.

 

두부 스낵

두부 스낵은 간식으로 먹어도 뱃속에 부담이 적어요. 두부 스낵은 식물성 단백질 함량이 높아 쉽게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장점이 있는 간식이에요.

두부 스낵을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요. 으깬 두부에 검은깨, 스테비아, 견과류를 넣어 잘 섞은 후 밀대로 밀어 먹기 좋게 썰어 주세요. 한 입 크기의 두부 스낵을 에어 프라이어에 놓고 구워주세요.

 

맥반석 계란

맥반석 계란은 포만감이 좋아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추천해요. 맥반석 계란은 고품질 단백질 공급원이고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거나 근력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맥반석 계란은 인기 많은 간식이에요. 맥반석 계란은 바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도 있고 일하면서 잠깐 쉬는 시간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방울 토마토

방울 토마토를 간식으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여러 개 먹어도 좋아요. 방울 토마토하고 양상추와 함께 샐러드로 먹으면 포만감을 더 오래 가져다 줄 수 있어요.

양상추의 풍부한 식이 섬유와 방울 토마토의 상큼한 맛이 간식으로 먹으면 너무 좋아요. 방울 토마토 수프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은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오트밀 쿠키

오트밀 쿠키는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식이 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오트밀 쿠기는 한 개만 먹어도 쉽게 배가 불러요.

오트밀 쿠기의 풍부한 베타 글루칸이라는 식이 섬유가 쉽게 배가 부르고 뱃속을 편하게 해줘요. 간식으로 먹을 음식이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오트밀 쿠기를 추천해요.

 

구운 연근

구운 연근은 비타민, 미네랄 및 식이 섬유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간식이에요. 간식으로 구운 연근을 먹으면 건강을 챙길 수 있고 배고픔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잇어요.

구운 연근을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고 대형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구운 연근과 따뜻한 우유와 함께 간식으로 먹으면 뱃속을 편하게 하는데 좋아요.

 

무가당 요거트

무가당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설탕 함량이 적어요. 무가당 요거트는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좋으며 출출한 시간에 포만감을 채워주는데 좋아요.

무가당 요거트 1개만 먹어도 쉽게 배가 불러 간식 또는 늦은 밤에 먹으면 좋은 야식으로 추천해요. 무가당 요거트에 약간의 블루베리, 딸기와 아몬드를 토핑하여 먹으면 더욱 건강한 간식을 먹을 수 있어요.

 

호박씨

식물성 단백질 함량이 풍부한 호박씨는 영양이 풍부한 간식이에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호박씨는 인기가 많은 간식이에요.

호박씨를 과자가 먹고 싶을 때 먹으면 더욱 좋아요. 호박씨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아요.

호박씨를 간식이 생각날 때 한 주먹 정도 먹는 것을 추천해요.

 

스트링 치즈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스트링 치즈가 있습니다. 스트링 치즈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간식으로 먹어도 뱃속에 부담이 적어요.

스트링 치즈는 단백질 함량이 많기 때문에 한 개만 먹어도 배고픔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스트링 치즈는 간식 뿐만 아니라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추천해요.

 

당근 스틱

당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에요.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당근 스틱이 어떠세요?

당근 스틱의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건강과 피부 미용에 좋아요. 간식으로 좋은 음식인 당근 스틱은 포만감을 채우는데 충분해요.

당근 스틱을 그대로 먹어도 좋고 무가당 요거트에 찍어 먹어도 좋아요.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이 풍부한 당근 스틱을 간식으로 추천해요.

 

캐슈넛

캐슈넛을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추천해요.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 가득한 캐슈넛은 맛이 뛰어난 간식이에요.

캐슈넛을 씹으면 씹을 수록 배고픔을 줄여주고 포만감을 느끼는데 좋아요. 건강에 좋은 캐슈넛을 간식으로 선택하세요.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를 추천해요. 바나나는 마그네슘과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이에요.

근력 운동 후 바나나를 먹으면 근육을 이완 시키고 멜라토닌 분비를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바나나 1개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르기 때문에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골드 키위

간식으로 달콤한 과일이 먹고 싶다면 골드 키위를 추천해요. 골드 키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신경을 안정 시켜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를 덜어주는데 좋아요.

달콤하고 건강한 간식이 생각난다면 골드 키위 1~2개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