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16가지 추천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을 추천해요. 늦은 밤에 배가 고플 때 칼로리는 낮고 살이 안찌는 음식으로 야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위에 부담이 적고 소화가 잘되기 때문에 야식으로 먹어도 살이 안쪄요.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야식을 가급적 먹지 않는 것이 좋지만 배가 심하게 고플 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어요.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밤에 잠을 자는데 방해가 되지 않고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야식 음식이에요. (1)

 

바나나

바나나는 칼로리가 많지 않아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으로 좋아요. 바나나를 야식으로 먹으면 포만감이 좋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바나나는 아르기닌, 마그네슘 함량이 높아 야식으로 먹으면 숙면을 취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멜론

수분 함량이 높은 멜론은 칼로리가 낮아 살 안찌는 야식으로 인기 있어요. 멜론은 수분으로 이루어져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포만감이 좋아요.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을 찾는다면 멜론을 추천해요.

 

채소 스틱

대부분 수분으로 이루어진 채소 스틱은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채소 스틱은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은 야식이에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살 안찌는 채소 스틱을 추천해요.

 

가지 구이

가지 구이는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으로 추천해요. 가지 구이는 기름 없이 굽기 때문에 칼로리가 매우 낮은 것이 장점이에요.

가지 구이는 많이 먹어도 살 안찌고 소화가 잘되어서 야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자몽

다이어트 음식으로 잘 알려진 자몽은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자몽은 살 빼는데 좋은 식이 섬유, 비타민 C 함량이 많은 음식으로 인기 있어요.

자몽은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어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팝콘

버터에 굽지 않은 팝콘은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편의점, 마트에서 판매중인 팝콘은 버터와 소금 함량이 높아 야식으로 좋지 않아요.

하지만 홈메이드로 버터 없이 구운 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소화가 잘되어 살이 찌지 않아 야식으로 좋아요.

 

오이

다이어트 음식으로 잘 알려진 오이는 먹어도 살 안찌는 야식 음식이에요. 오이는 수분 함량이 많고 칼로리가 낮아 1개만 먹어도 배가 금방 불러요.

몸 안의 나트륨을 배출해서 부종을 빼줘서 날씬한 몸을 유지해주는데 오이가 좋아요.

 

사과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좋은 사과를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으로 추천해요. 사과는 칼로리가 낮고 1/2개 정도만 야식으로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사과는 비타민 C, 칼륨이 풍부해서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비트

살을 빼고 싶으면 비트를 야식으로 추천해요. 먹어도 살 안찌는 야식 음식인 비트는 식이 섬유 함량이 많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크게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단단한 식감과 아삭한 맛이 있는 비트를 야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삶은 계란

영양이 풍부하고 단백질 함량이 많은 삶은 계란은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삶은 계란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야식으로 삶은 계란 1~2개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부르고 포만감이 있어요.

 

쥬키니 호박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으로 쥬키니 호박을 추천해요. 단호박, 늙은 호박보다 전분 함량이 적고 칼로리가 낮아 야식으로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쥬키니 호박은 몸 안의 나트륨을 배출해서 몸의 부종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효능이 있어요.

 

양상추

양상추는 칼로리가 매우 낮은 음식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좋은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양상추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수분 함량이 높아 몸에 수분을 공급해주는데 효과적이에요.

 

블루베리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블루베리는 몸 안의 과도한 수분을 배출하는데 효과적인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블루베리의 항산화 성분은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해주고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브로콜리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으로 브로콜리를 추천해요. 칼로리가 매우 낮은 브로콜리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야식으로 먹으면 더욱 좋아요.

브로콜리는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먹으면 부드럽게 야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파인애플

식이 섬유 함량이 높은 파인애플은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파인애플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브로멜라인이 함유되었고 단백질 대사를 도와 소화가 잘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파인애플은 저녁에 먹은 음식 소화를 잘 되게 해주고 위의 부담을 적게 해줘요.

 

무가당 두유

설탕이 첨가 되지 않은 무가당 두유는 야식으로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에요. 무가당 두유는 190ml에 약 90kcal 정도이기 때문에 야식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무가당 두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숙면을 하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