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물기 빼는 사이트 fixmyspeakers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지만, 가끔 예기치 않게 물과의 불편한 만남을 겪기도 합니다. 물에 젖은 스마트폰, 특히 그 중요한 스피커 부분에 물이 들어갔다면? 걱정 마세요! 이제부터 여러분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물기 빼는 사이트를 비롯해서 물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앱 설치까지 살펴 보겠습니다.

휴대폰 물기 빼는 사이트 썸네일

스마트폰이 물에 닿았을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스마트폰이 물에 닿은 경우라면 아래의 네 가지를 지켜 주세요. 그리고 사이트를 활용하거나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먼저 응급처치로 시도할 수 있는 방법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원을 끄세요

당황하지 말고, 스마트폰의 전원을 꺼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끄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필요하다면 강제 종료를 시도해 보세요.

 

표면의 물기를 제거하세요

부드러운 천이나 타올로 스마트폰의 겉 면을 가볍게 닦아내어 물기를 제거하세요.

 

반복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기 제거 작업은 일반적으로 여러 차례 반복해야 효과적입니다. 스피커에서 물이 완전히 제거될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시도해 보세요. 휴대폰 물기 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나 앱을 활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은 천천히 자연 건조가 중요해요

물기를 닦아낸 후, 햇볕이 잘 들지 않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자연 건조를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빼기 사이트 주소 이용하기

물을 빼주는 사이트는 fixmyspeaker가 유명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물을 빼는 과정을 설명해 드립니다. 사이트 사용을 하는 이유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핸드폰에 설치하지 않아서 번거로운 후속 작업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fixmyspeakers.com 접속하기

이 웹사이트는 스피커에 낀 물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단,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위 환경을 확인하세요.

 

브라우저로 이동하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 중 아이폰의 Safari나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Chrome과 같은 웹 브라우저를 열고, https://fixmyspeakers.com에 접속해 보세요.

 

스피커 청소 시작하기

화면에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소리를 통해 스피커 내부의 물기를 제거하는 작업이 시작됩니다.

 

볼륨 조절하기

스피커의 진동을 통해 물기를 효과적으로 밀어내기 위해 볼륨을 최대로 설정해 주세요. 너무 크게 들리지 않도록 하시고 주변이나 옆집에 피해가 가지 않는 범위를 생각해서 조절해  주셔야겠죠?

 

과정 반복하기

이 과정을 필요에 따라 2-3회 반복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과정을 반복하는 것은 혹시 모를 문제점을 대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완전히 건조 시키기

절차가 끝난 후에는 서둘러 사용하지 말고, 스마트폰이 완전히 건조 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이는 추가적인 습기 피해를 예방합니다.

 

물빼기 애플리케이션 사용하기

스마트폰의 스피커에 물기가 남아 있다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물기를 제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앱들은 고유한 방식으로 스피커에 진동을 전달하여 물을 밀어냅니다.

물기를 빼는 어플리케이션은 두 개의 유명한 앱이 있습니다. 바로 ‘Sonic’과 ‘Speaker Cleaner’입니다. 이 두 가지 앱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복잡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아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두 가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놓은 블로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물기제거 앱 알아보기

 

결론은

물에 젖은 스마트폰을 다루는 일은 언제나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휴대폰 물기 빼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앱을 설치해서 해결을 할 수 있는 것을 알아 보았는데요. 이 글에서 소개한 방법들은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사전 예방입니다.

스마트폰이 물에 닿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방수 기능이 있는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불가피하게 물에 젖게 되었다면, 본문에서 제안한 방법들을 참고하여 빠른 대응을 하세요. 그리고 기기에 심각한 손상이 우려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인스타팔로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