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 7가지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을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대충 한 끼를 해결하는 것보다 영양가 있고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1)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보다 건강하고 맛이 좋으며 만들기 쉬운 음식을 추천합니다. 요리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을 위한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 추천합니다

집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은 초보자도 맛있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메뉴들로 만들 수 있으며 가족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속을 편입니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으며 부담 없는 맛이 일품입니다.

 

돼지고기 카레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으로 돼지고기 카레를 추천합니다. 돼지고기 카레는 여러가지 야채와 돼지고기의 영양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카레는 한 번 만들어두면 다른 반찬 걱정없이 여러번 먹을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카레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먹고 싶은 야채를 깍둑 썰어서 돼지고기와 함께 끓인 후 카레를 풀어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됩니다. 요리 비용도 아끼고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카레를 오늘 저녁 메뉴로 어떠세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집에서 브런치를 만들어 먹고 싶다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추천합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기 쉬운 음식이고 새우나 버섯 등을 추가하면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복잡한 재료 손질 없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마늘 및 페페론치노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만드는 시간이 20분 이내로 짧아서 요리 초보자가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만드는 방법은 파스타면을 소금물에 삶는 동안 마늘은 편으로 썰어주고 페페론치노를 잘게 부수세요.

삶아진 파스타면은 채망에 건져두고 올리브오일에 버무려두세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과 페레폰치노를 볶아 향을 내주세요.

올리브오일에 마늘향이 녹아들면 삶아진 파스타면을 넣어 오일코팅하듯이 볶아주면 맛있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가 완성됩니다.

 

만두국

냉동실에 있는 냉동만두를 사용하여 만두국을 만드세요. 만두국은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음식이며 시원한 국물과 만두를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냉동만두로 만두국을 만드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냄비에 멸치 다시팩을 넣어 10분간 우려 국물을 만드세요.

계란 1개를 풀어두고 양파와 다진 마늘을 넣으세요. 국간장으로 만두국 간을 맞추세요.

만두국 국물이 완성되면 냉동만두를 넣고 보글보글 더 끓이세요. 완성된 만두국을 그릇에 담아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만두국을 맛있게 만드는 팁으로 만두가 익었을 때 1개 정도만 살짝 터트려주세요. 만두 속의 육즙이 국물에 배어나와 국물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줍니다.

 

오징어 덮밥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으로 오징어 덮밥을 추천합니다. 퇴근 후 매운 음식이 생각난다면 오징어 덮밥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오징어 덮밥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싱싱한 오징어 한 마리를 손질해서 먹지 좋게 잘라주세요. 야채는 미리 채를 썰어 놓고 고추가루, 설탕, 고추장, 다진 마늘, 진간장으로 오징어 덮밥을 위한 양념장을 만드세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오징어, 야채 및 양념장을 넣고 볶으세요. 국물이 자작한 오징어 덮밥을 먹고 싶다면 양념을 좀 더 많이 넣으세요.

 

떡볶이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으로 떡볶이를 추천합니다. 떡볶이는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떡볶이를 만들 때 따로 육수를 만들지 않고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설탕, 고추장, 간장, 고추가루, 다시다를 넣어서 떡볶이 양념을 만들어주세요.

어묵은 먹기 좋게 잘라주고 대파는 어슷설어 준비하세요. 냄비에 어묵과 떡을 넣고 물을 2컵 넣어주세요.

만들어 놓은 떡볶이 양념을 넣고 재료들과 잘 섞이도록 하세요. 처음에는 센불로 해서 끓이고 중간불로 낮추세요.

양념이 점점 줄어들면서 떡에 베이기 시작하면 대파를 넣고 불을 끈 후 그릇에 담아주세요. 삶은 계란 또는 라면 사리를 넣으면 떡볶이를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햄계란 볶음밥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계란 볶음밥을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햄계란 볶음밥은 스크램블 에그로 밥과 함께 볶아주면 부들부들한 볶음밥의 식감과 색을 살릴 수 있어 맛이 좋아집니다.

햄계란 볶음밥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햄은 잘게 썰어주고 대파는 총총하니 썰어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당근, 양파, 감자 등을 사용해서 햄계란 볶음밥을 만드세요. 식혀 놓은 밥으로 햄계란 볶음밥을 만드는 것이 더욱 고슬고슬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넣어 파기름을 만드세요. 계란 2개를 넣어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고 난 후 햄과 야채를 넣어 볶아주세요.

볶아진 재료에 밥을 넣어 센불에 빠르게 볶으세요. 햄계란 볶음밥의 간은 약간의 소금과 후추로 충분합니다.

 

짜장밥

주말에 집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으로 짜장밥을 추천합니다. 짜장밥은 카레만큼 만들기가 쉽고 한 번 만들어두면 반찬 없이 여러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감자, 당근, 양파와 대파를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고추기름 3큰술을 넣고 대파를 넣어 볶아주세요. 돼지고기를 넣고 볶으면서 양파, 감자, 당근을 넣고 짜장분말을 넣어주세요.

짜장분말이 재료와 잘 섞여지면 물을 부어 재료가 충분히 익도록 해주세요. 중간불로 낮춰주고 짜장 소스가 눌러붙지 않게 계속 저어가면서 익혀주세요.

완성된 짜장 소스를 따뜻한 밥에 부으면 맛있는 짜장밥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