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런 피부 하얗게 만드는 비법 BEST 15

누런 피부 하얗게 만드는 노력은 자신감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죠. 피부가 탄력 있고 하얗게 보이면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누런 피부를 하얗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알려 드릴께요. 하고 있지 않는 것이 있다면 시도해 보세요.

누런 피부 하얗게 만드는 법

가장 기본적인 피부 하얘지는 방법들이니까요. 이 중 하나라도 하고 있지 않다면 당장 시도해 보시기 바래요.

UV 차단제를 제대로 사용하기

우리가 햇빛에 많이 노출되면 피부 색이 어두워지고 피부장벽이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외출하기 전에는 UV 차단제를 철저하게 바르고, 정기적으로 다시 발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 휴식 가져가기

잠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아주 중요해요. 그리고 적당한 수면은 피부 세포를 복원하는 효과도 있죠. 스트레스를 감소 시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 잠을 12시 전에는 자야 해요. 대개 성인은 하루에 7-8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흡연을 멈추기

흡연은 피부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건강에도 해롭습니다. 담배 연기는 피부에 노폐물을 늘리고 색을 어둡게 만듭니다. 독소가 몸 속에 축적되어 얼굴이 칙칙하게 되기 십상입니다.

운동으로 혈액 순환 촉진하기

적절한 체력 단련은 전반적인 혈액 순환이 원활해져 피부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통해 피부 색깔이 밝아질 수 있습니다. 땀을 충분히 흘림으로써 노폐물 배출에 좋아요.

얼굴을 마사지하기

매일 5-10분간 얼굴에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 순환이 개선 될 거에요. 이는 피부에 영양분과 산소가 더 잘 전달되는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죠. 천연 오일(예: 아르간 오일, 코코넛 오일,로즈힙 오일)을 활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누런 피부 하얗게 만드는 비법 1

피부 하얗게 만드는 습관

다음은 일상 습관으로 따라해 보면 좋을 만한 추가적인 조치들이에요.

자연 재료로 얼굴  팩하기

레몬이나 토마토, 그리고 쌀뜨물 같은 자연 재료를 이용한 팩은 피부를 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혹시라도 이러한 자연 재료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으니, 사용하기 전에는 작은 부위에서 먼저 테스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연 팩으로는 꿀이나 계란도 포함됩니다.

흰우유 세안하기

흰 우유에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들이 많은데요. 세안을 할 때 물을 받아서 우유를 탄 후에 세안을 해 보세요. 보드랍게 피부를 유지하고 탄력을 주면서 미백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

꼼꼼히 세안하기

얼굴을 씻을 때 특별히 꼼꼼하게 씻는 것도 중요한데요. 바쁠 때는 대충 비누칠하고 대충 닦아내기 마련이죠. 모공이 깨끗하게 유지되지 않으면 얼굴색이 칙칙할 수 있습니다. 미백 효과를 위해서 잘 씻어주세요.

미백 제품을 적절히 활용하기

미백 화장품은 피부의 색을 밝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먼저 작은 부위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세요.

정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하기

각질은 피부 표면에 쌓여서 피부색을 어둡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의 각질 제거는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누런 피부 하얗게 만드는 비법 2

피부 하얗게 만드는 음식

마지막으로 음식 종류를 활용해서 피부를 하얗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알로에 먹고 바르기

알로에는 피부를 재생 시키고 진정 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장 운동에도 좋아서 배변 활동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피부 건강에 바르는 효과도 탁월하죠.

계란을 먹기

계란은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비오틴 성분은 피부와 머리카락, 손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물을 충분히 마시기

물은 피부의 탄력과 낯빛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2리터 이상의 물 섭취가 권장됩니다. 물만 잘 마셔도 건강을 유지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요거트 먹기

요거트는 유산균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그릭 요거트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더 풍부한 종류인데요. 다이어트도 되면서 속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소화가 잘 되는 사람들의 피부 톤이 화사한 것은 당연한 이치에요. 변비가 있는 분들이 얼굴이 누렇게 뜨기도 하죠.

비타민 C를 적절히 섭취하기

비타민 C는 피부를 밝게 만들고 미백 효과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거나, 피부에 직접 비타민 C 제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음식으로는 레몬, 키위, 딸기, 브로콜리 등이 있어요.

<추천글>

  1.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best 11
  2. 다이어트 채소 추천 21
  3. 저칼로리 배부른 음식 17
  4. 한달 생활비 아끼는 비법

글 마치기

누런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들어 보셨을 거에요. 제가 정리한 것이 아마 다양한 미백 방법의 총집합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런 방법들을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맑고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거에요.

라벨영 저자극 화이트닝

라벨영 저자극 화이트닝

비타민과 우유를 절묘하게 조합 시킨 제품을 소개합니다. 좋은 건 다 발라 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셨나요? 열과 공기에 의해 좋은 성분들이 파괴되었기 때문인데요. 비타민을 보호해 주는 효과를 우유와 결합시켜 좋은 성분이 피부에 강력하게 보충 시켜 줄 거에요. 리얼 미백 화이트닝을 실현해 보세요.

엘지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엘지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세 가지모드로 꼼꼼하게 케어하는 프라엘을 소개합니다.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케어를 해 보세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이 구성에는 세안 브러시가 포함됩니다. 피부 속부터 바꾸는 초음파로 피부 각질층을 미세하게 흔들어 줍니다. 좋은 화장품 성분을 피부에 제대로 공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에게는 일체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