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 10가지, 지금 주문하세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 무엇인지 궁금하세요? 배달음식에서 가장 많이 시켜 먹는 음식을 알려드릴게요.

예전에는 치킨, 중국집이 배달음식으로 인기 있었지만 최근은 달라지고 있어요. 다양한 한식, 디저트, 베이커리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모든 음식이 다 배달이 되어요.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

배달음식으로 가장 많이 시켜 먹는 것은 다음과 같아요. 배달음식은 원하는 시간에 언제 어디서나 배민, 요기요 앱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어요.

요리를 하는 시간을 줄여주고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배달음식을 추천해요. (1)

 

배달음식 가장 많이 먹는 날

최근 설문 조사에 의하면 배달음식을 가장 많이 먹는 날은 일요일이라고 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까지 배달음식 주문 건수가 줄어들면서 금요일 저녁부터 서서히 증가를 한다고 해요.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 밤까지 가장 배달음식을 많이 먹는 날이에요.

 

삼겹살 구이

최근 삼겹살 구이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삼겹살 구이를 집에서 냄새나게 굽지 않아도 되고 다양한 쌈채소와 곁들인 반찬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매장에서 직접 불향을 입혀 구워 오기 때문에 식당에서 먹는 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상추와 함께 삼겹살을 싸서 먹으면 입안이 행복해져요.

 

떡볶이

다양한 맛과 종류로 인기가 많은 떡볶이는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에요. 떡볶이는 취향대로 매운 맛을 골라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배달음식에서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떡볶이는 순대, 튀김, 오뎅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최근에는 떡볶이에 치즈 토핑을 해서 먹는 것도 인기가 있고 토마토 소스가 들어 있는 로제 떡볶이도 인기가 많아요.

 

짜장면, 짬뽕

짜장면, 짬뽕은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에요. 중국집에서 생각나는 메뉴는 짜장면하고 짬뽕이 대표적이에요.

짜장면, 짬뽕을 주문하면 30분 이내로 빨리 받아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짜장면, 짬뽕은 혼자 주문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치킨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은 당연히 치킨이에요. 치킨만큼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은 없어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이 있고 간식, 술안주로도 잘 어울려요. 치킨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그 중에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간장 치킨이 가장 인기가 많아요.

 

햄버거

한식을 먹고 싶지 않을 때 햄버거를 배민, 요기요 앱에서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해요. 햄버거는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맥도날드 매장마다 메뉴가 다양해요.

다양한 햄버거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갓 튀긴 신선한 감자튀김까지 먹을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이 장점인 햄버거를 주문하세요.

 

포테이토 피자

푸짐한 양으로 인기가 많은 포테이토 피자는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에요. 포테이토 피자는 고소한 피자 치즈를 즐길 수 있고 한 조각만 먹어도 쉽게 배가 불러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포테이토 피자는 언제 주문해도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갈비탕

몸에 좋은 갈비탕을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갈비탕은 영양을 채우기 좋은 한 끼의 건강한 식사에요.

갈비탕은 자극적이지 않아 뱃속을 편하게 해주고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배달음식이에요. 건강한 배달음식을 먹고 싶으면 갈비탕을 주문하세요.

 

족발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인기가 많은 족발은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에요. 족발은 푸짐한 양으로 인기가 많고 야들거리면서 쫄깃한 식감이 식욕을 자극해요.

족발은 저녁 메뉴로 충분하고 같이 오는 사이드 메뉴와 함께 먹는 것이 더 좋아요. 막국수, 부추전, 콩나물국, 보쌈 김치 등이 함께 오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저녁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생선 초밥

생선 초밥은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에요. 생선 초밥을 일식집에 가지 않아도 배달음식으로 쉽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생선 초밥은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뱃속을 편하게 해주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광어 초밥, 장어 초밥, 새우 초밥, 오징어 초밥, 연어 초밥 등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순대국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배달음식을 찾는다면 순대국을 추천해요. 순대국은 돼지 사골 국물에 머리 고기, 돼지 사태, 내장 등이 들어 있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순대국은 위에 부담을 적게 주는 배달음식이고 김치, 깍두기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