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다이어트 조합: 단백질 가득한 Best11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에 운동을 즐기면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식사가 관건이죠. 잘 차려진 음식이 아니더라도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들이 다이어트를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편의점 다이어트 조합 음식들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끼니를 거르지 않으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프로틴 치킨 샌드위치와 프로틴 허브치킨 에그볼

삼립에서 나온 프로틴 치킨 샌드위치는 단백질이 17g이며, 피그인더가든의 프로틴 허브치킨 에그볼은 단백질이 24g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삶은 계란(감동란 등)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감동란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감동란 1개당 대략 62kcal로, 단백질 섭취와 함께 저칼로리 간식으로 적합합니다.

 

참치 통조림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참치 통조림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오메가-3 지방산도 높아 건강에 좋습니다. 기름을 뺀 참치 통조림은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더건강식단 프로틴 UP (CU)

CU에서 판매하는 이 도시락은 훈제 오리, 닭가슴살, 돼지고기 등 다양한 단백질 원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운동 전후에 먹기 좋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틴 음료

최근에는 다양한 프로틴 음료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당류가 거의 없는 순수 프로틴 음료를 선택해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구마 말랭이와 고구마

고구마 말랭이는 단백질 보충은 아니지만, 건강한 탄수화물 소스로 다이어트 중에 간식으로 좋습니다. GS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고구마는 포만감을 줄 수 있어 좋은 선택입니다.

 

크래미

다이어트 시 부드럽고 저칼로리인 크래미는 맛있으면서도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우유와 그릭 요거트

우유는 단백질과 칼슘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저지방이나 무지방 우유, 또는 그릭 요거트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불고기 곤약 비빔면

CU의 불고기 곤약 비빔면은 4,800원에 판매되며, 새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소스가 맵고 짜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소스 양을 조절해 먹는 것이 좋습니다.포만감은 꽤 되지만, 칼로리는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라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CJ 행복한콩 모닝두부(오리엔탈드레싱)

단백질이 풍부하고 저칼로리인 식품으로, 건강하게 식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오리엔탈 드레싱이 함께 제공되어 소스로 인한 칼로리 섭취도 줄이게 되죠.

 

세븐일레븐 건강 포케 샐러드

신선한 해산물, 다양한 채소, 그리고 각종 드레싱으로 구성되어 영양이 풍부하고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