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이번 블로그에서는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또는 PC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다룹니다.

 

PC 사용자

트위터에서 움짤(GIF)을 저장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PC 사용자를 위한 몇 가지 주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여기서는 TWDownload.com, X2Twitter.com, 그리고 EZGIF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TWDownload.com 사용 방법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_twdownload

  1. 트위터에서 GIF 링크 복사하기: 원하는 GIF가 있는 트윗으로 이동하여 트윗의 URL을 복사합니다. (트윗링크 복사하기 버튼 클릭)
  2. TWDownload.com 방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TWDownload.com을 엽니다.
  3. 링크 붙여넣기 및 다운로드: 사이트의 검색창에 복사한 트윗 링크를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GIF 저장: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나타나는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GIF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2. X2Twitter.com 사용 방법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_x2twitter

  1. 트위터에서 GIF 링크 복사하기: 원하는 GIF가 있는 트윗의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고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2. X2Twitter.com 방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X2Twitter.com을 엽니다.
  3. 링크 붙여넣기 및 다운로드: 사이트의 입력 상자에 복사한 트윗 링크를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GIF 저장: 처리가 완료되면, 나타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GIF 파일을 저장합니다.

 

3. EZGIF.com 사용 방법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_ezgif

  1. GIF 파일 변환: TWDownload.com 또는 X2Twitter.com을 사용해 MP4 형식으로 GIF를 다운로드한 후, 이 파일을 GIF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2. EZGIF.com 방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EZGIF.com을 엽니다.
  3. 파일 업로드 및 변환: ‘Video to GIF’ 섹션을 찾아 다운로드한 MP4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4. GIF로 변환: 파일을 업로드하고 ‘GIF로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5. GIF 저장: 변환된 GIF 파일이 나타나면, ‘저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GIF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이용하면 PC에서 트위터 움짤을 쉽고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웹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몇 단계만 거치면 원하는 GIF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움짤 저장 안드로이드: Tweet2gif 앱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_Tweet2gif

  1.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Tweet2gif’라는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2. 트위터에서 GIF 링크 복사: 원하는 GIF가 있는 트윗을 찾아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고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3. 앱에서 링크 붙여넣기: ‘Tweet2gif’ 앱을 열고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4. GIF 다운로드: 앱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GIF를 안드로이드 장치에 저장합니다.

 

웹사이트 이용하기

위에서 설명한 TWDownload.com 또는 X2Twitter.com과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GIF 링크를 복사하고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앱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진행됩니다.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 GIFwrapped 앱

트위터 움짤 저장 아이폰_GIFwrapped

  1. 앱 다운로드: 앱 스토어에서 ‘GIFwrapped’라는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2. 트위터에서 GIF 링크 복사: 원하는 GIF가 있는 트윗의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고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3. 앱에서 링크 붙여넣기: ‘GIFwrapped’ 앱을 열고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4. GIF 저장: 앱 내에서 ‘Save to Photos’를 클릭하면 GIF가 아이폰의 사진첩에 저장됩니다.

 

GIF Viewer 앱 사용하기

  1. 앱 다운로드: 앱 스토어에서 ‘GIF Viewer’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2. 트위터에서 GIF 링크 복사: 원하는 GIF가 있는 트윗에서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여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3. 앱에서 링크 붙여넣기: ‘GIF Viewer’ 앱을 열고 복사한 트윗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4. GIF 저장: 앱 내에서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폰에 GIF를 저장합니다.

이러한 단계들을 따라 하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 모두 트위터에서 원하는 GIF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방법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인 과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천: 쿠팡 실수령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