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요리 추천 7가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외식으로 대충 한 끼를 해결하는 것보다 집에서 영양가 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가 있어요. (1)

외식 보다 건강하고 맛이 좋은 요리를 지금 만들어 보세요.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제철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으며 가족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어 좋아요.

간단한 요리 추천는 자주 해 먹어도 질리지 않고 건강을 챙겨줘요. 외식 하지 않아도 되고 집에서 건강하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서 가족의 건강을 챙겨주세요.

 

돼지고기 짜장밥

돼지고기 짜장밥을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돼지고기 짜장밥은 요리하기 쉽고 한 번 만들어두면 다른 반찬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돼지고기, 감자, 당근, 양파를 한 입 크기로 썰어주세요. 잘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넣고 양파를 넣어 볶아주세요. 돼지고기를 넣고 볶으면서 감자, 당근을 넣고 짜장 소스를 넣어 볶아주세요.

짜장 소스가 여러가지 재료와 잘 섞여지면 물을 부어 센불에 충분히 익혀 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중간으로 낮춰주고 짜장 소스가 들러붙지 않게 저어가면서 익혀주세요.

완성된 돼지고기 짜장 소스를 밥에 부어 주면 돼지고기 짜장밥이 완성되어요.

 

쇠고기 카레

쇠고기 카레를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쇠고기 카레는 여러가지 야채와 쇠고기의 고소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쇠고기 카레는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에요. 쇠고기 카레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감자, 당근, 양파를 깍둑 썰어서 쇠고기와 함께 푹 끓인 후 카레 가루를 풀어 넣고 잘 익히기만 하면 되어요. 요리 방법도 간단하고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쇠고기 카레를 저녁 메뉴로 선택하세요.

 

떡만두국

냉동만두를 사용하여 떡만두국을 요리하세요. 떡만두국을 간단한 요리 추천하며 시원한 국물과 푸짐한 만두를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떡만두국을 만드는 법은 매우 간단해요. 냄비에 쇠고기를 넣어 10분간 우려 국물을 만드세요.

계란 1개를 풀어두고 후추, 다진 파와 다진 마늘을 넣으세요. 국간장으로 떡만두국 간을 맞추세요.

떡만두국 국물이 완성되면 떡국 떡과 냉동만두를 넣고 더 끓이세요. 완성된 떡만두국을 그릇에 담아 주세요.

 

김치 볶음밥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김치 볶음밥을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김치 볶음밥은 고슬고슬한 밥에 김치의 맛있는 색감을 살릴 수 있어 더욱 맛있어요.

김치 볶음밥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햄과 소시지는 잘게 썰어주고 대파는 어슷 썰어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당근, 양파를 사용해서 김치 볶음밥을 만들어도 좋아요. 식혀 놓은 밥으로 김치 볶음밥을 만들면 고슬고슬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넣어 파기름을 우선 만들어 주세요. 잘게 썰은 김치를 먼저 볶고 난 후 난 후 햄, 소시지와 야채를 넣어 빠르게 볶아주세요.

볶아진 모든 재료에 밥을 넣어 센불에 빠르게 볶으면 김치 볶음밥이 완성되어요.

 

매콤 오징어 덮밥

간단한 요리 추천으로 매콤 오징어 덮밥이 좋아요. 매운 음식이 생각난다면 매콤 오징어 덮밥을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어요.

쫄깃한 매콤 오징어 덮밥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요. 오징어 한 마리를 손질해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대파, 당근, 양파는 미리 채를 썰어 놓고 고추가루, 설탕, 고추장, 다진 마늘, 진간장으로 양념장을 만들어 주세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오징어, 야채 및 양념장을 넣고 센불에 빠르게 볶으세요. 밥 위에 모든 재료를 올리면 매콤 오징어 덮밥이 완성되어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는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에요.

새우나 버섯 등을 추가하면 토마토 소스 파스타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줘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는 만드는 시간이 15분 이내로 짧아서 라면보다 더 맛있게 요리할 수 있어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만드는 방법은 파스타면을 소금물에 삶는 동안 마늘은 편으로 썰어주세요. 삶아진 파스타면은 채망에 건져두고 올리브오일에 버무려두면 면이 쉽게 불지 않아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을 볶아 향을 내주세요. 올리브오일에 마늘향이 녹아들면 삶아진 파스타면과 시판 토마토 소스를 넣고 볶아주면 맛있는 토마토 소스 파스타가 완성되어요.

 

떡볶이

떡볶이를 간단한 요리 추천해요. 떡볶이를 만들 때 따로 육수를 만들지 않고 바로 요리할 수 있어요.

설탕, 고추장, 간장, 고추가루, 조미료를 넣어서 양념장을 만들어주세요. 어묵은 먹기 좋게 잘라주고 대파는 총총 썰어주세요.

후라이팬에 어묵과 떡을 넣고 물을 3컵 넣어주세요. 만들어 놓은 떡볶이 양념을 넣고 재료들과 잘 섞이도록 하고 센불에 끓여주세요.

양념이 점점 줄어들면서 떡에 베이기 시작하면 대파를 넣고 불을 끈 후 접시에 담아주면 떡볶이가 완성되어요.